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추천

모바일 게임 추천 : 옷이 너~무 예쁜 패션 게임..!

by 옳고착하게 2021. 1. 22.

    방구석 요괴의 추천게임 기준  :   

돈이 들지않거나, 적은 과금으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 

방구석요괴는 경쟁이 싫어! 혼자서도 재밌는 싱글게임 

 

모바일 게임추천 첫번째 게임은, 

S U P E R S T Y L I S T  :  슈퍼 스타일리스트 

 

구글앱에서 슈퍼스타일리스트 검색 

 

후기만 보더라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게임ㅎ 

하지만 나같은 으른이도 요건 못참지..! 

 

 

 

 

슈퍼 스타일리스트인 나에게 의뢰중..... 

 

 

수락을 하면 요런 마네킹이 나오고.. 

 

 

옷과 구두 악세사리를 맞춰서 코디해주면 요렇게 픽업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이때,광고나 내가 벌어뒀던 금액을 내고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요) 

 

 

픽업하러 온뒤 착장을하고 헤어와 메이크업도 해 줄 수있어요! 

 

만족하는 우리 고갱님 

 

기본틀은 이렇게 고객님의 의뢰에 맞게 스타일링을 해주는것이고, 

중간중간 매거진, 패션쇼, 패션대결을 할 수도 있어요! 

 

게임중 패션쇼가 열렸다! 

저는 옷이 너무 예뻐서 광고제거만 과금해서 이용중이예요 ㅎ 

예쁘고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 

으른이도 경쟁,과금 스트레스 받지않고 할 수있는 모바일 게임 슈퍼 스타일리스트 추천 드리옵니다. 

 

 

 

제가 스타일링했어요ㅎ 예쁜 옷이 너무 많아서 부럽기도하고 계속 입혀 보고싶어져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