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둔녀의 이 세상 물건 리뷰

다이어트 간식 곤약 젤리 추천 (내가 먹고 맛있었던 곤약젤리만 추천!)

by 옳고착하게 2021. 1. 30.

 

- 슈가로로 곤약젤리 

첫번째로 추천하며, 가장 추천하는 슈가로로 곤약젤리! 

한팩에 5~10칼로리 정도이며 설탕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칼로리를 줄였습니다. 

적당한 부드러움과 탱글함이 있는 젤리이며 다양한 향과 맛이지만 화학적맛이 덜 느껴지고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저는 특히 요구르트를 좋아하여 요구르맛을 가장 선호했고, 청포도도 그 다음을 이었어요! 

 

- 한끼 곤약젤리 

두번째로 추천하는 한끼곤약젤리는 하나에 2~4칼로리 정도이며 탱글함과 다양한 과일맛이있는 곤약젤리 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배고플때마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 벨리불리 곤약젤리 

제가 제일 처음 먹어봤던 곤약젤리예요. 칼로리는 4~5칼로리 정도이구요. 얼려먹었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젤리예요 

최애맛이였던 배맛은 지금 없는지 안보이네요. 

그외에 깔라만시 맛도 추천드려요! 

댓글